본문 바로가기

FASHION N BEAUTY

마스카라는 나의 힘 - 마스카라 추천 / 후기 / 키스미 마스카라

 

 

 

안녕하세요

 

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스카라를 추천해드리겠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일단 키스미 마스카라 인증샷부터 나갑니다

 

 

 

두구두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빠밤!!!!!

 

 

 

 

( 화질이 별로죠... 조명이 주황빛에다 어두워서 사진이 쫌 깨졌어요ㅜㅜ )

 

 

 

 

 

쌩눈과 비교해 볼까요?

 

 

 

하하...저는 속눈썹이 짧진 않은데 숱도없고 힘도 없고....볼품 없어요 ㅠㅠ

 

볼품이 없으니 저는 볼륨이 필요해요 ㅎㅎㅎㅎ

(ㄱ..ㅐ......그인데.... 웃어주세요.....;;)

 

 

 

쌩눈과 마스카라 샷을 비교해보니깐 훨씬 여성미가 넘치는 것을 아시겠죠?

 

아 참고로 위에 첨부한 마스카라 후 찍은 사진은

 

마스카라와 아이섀도를 이용해 삼분만에 끝낸 눈화장이구요.

 

아이라인은 그리지 않았습니다!

 

마스카라의 힘 위대합니다 :D

 

 

 

 

 

Anyway...

 

 

 

제가 쓰고 있는 마스카라는 바로바로 키스미 제품이에요!!

 

한 번 써본 이후로 쭉~ 사용하고 있어요.

 

한 번 써보니깐 왜 사람들이 키스미 키스미 하는 지 알겠더라구요.

 

 

(제가 쓰고 있는 제품은 두번째 볼륨볼륨앤컬입니다.)

 

 

번지지도 않고 가루 날리는 것도 없고 진짜 강추 합니다.

 

 

혹시라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!

 

그럼 안뇽...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