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FASHION N BEAUTY

청자켓의 계절 봄 (부제 : 블랙이냐 화이트냐 그것이 문제로다)

 

 

 

안녕하세요

 

이번 포스팅에선 봄을 맞이하는 차원에서 우리 함께 청자켓 코디를 살펴보기로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정말로 청자켓을 사랑합니다.

 

봄 한철에 입기 위해 얼마나 많은 청자켓과 씨름을 해왔는지....

 

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!

 

 

 

 

청자켓은 어느 옷, 어느 색상과도 Gooooooooooooood 이지만

 

저의 개인적인 주관에 의하면 블랙 vs 화이트 의 싸움이 아닌가 싶어요.

 

 

 

 

 

그럼 함께 코디들을 살펴볼까요?

 

Let's GO GO GO!

 

 

 

 

 

먼저 제가 사랑하는 블랙과의 매치!

 

 

 

청자켓이라기 보단 청남방에 가까운데요.

검은색 쉬폰스커트와 매치를 하니깐 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워보이는 것 같네요.

 

 

 

블랙 상하의 뿐만아니라 돋보이는 점은 블랙 워커와 양말이라고 생각이되요.

다리가 곧고 예뻐서 더 돋보이는 거겠죠 ㅠㅠ......

 

 

 

제가 사랑하는 맥시 드레스와 청자켓의 만남은 심플한데도 돋보이게해줍니다.

 

 

 

블랙 진과의 조화!!

 

 

 

블랙 핫팬츠와의 조화

하지만 더 눈길이가는 건 ♥머리색♥인 것 같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자 그럼 화이트와 청자켓의 만남을 보러 가보실까요?

 

여성美의 세계로 안내하겠습니다.

 

고고고

 

 

 

 

 

진청과 연청자켓과 화이트 레이스원피스와의 만남이에요.

둘이 느낌이 쫌 다른데 둘다 예뻐요 :)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엔 청자켓과 화이트 쉬폰 원피스와의 만남이에요.

이 조화는 데이트룩의 완성체인 것 같아요. 여성미 최고인듯!!

 

 

 

 

자, 이 사진들은 여성스러우면서도 펑키한 느낌이 드는 코디에요.

고준희씨 자켓은 비비드한 느낌이들고

옆에 외국분 자켓은 워싱이 들어가서 이너로 입은 원피스의 여성스러움을 중화해준 것 같네요.

 

 

 

 

자......여기까지 청자켓 코디들을 살펴보았는데요,

 

급 마무리하는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ㅎㅎ

 

여기서 마무리 짓도록할게요

 

그럼 20000 안뇽